본문 바로가기
골프 이야기

골프스윙영상) 타이거우즈의 칩 인 버디샷(Chip in Buddie) @2014 혼다 클래식

by ROLONOR 2024. 7. 19.

 

골프황제 타이거 우즈, 대기록까지 남겨놓은 단 1승

 

현재 펼쳐지고 있는 제152회 디오픈(The Open, 브리티시 오픈)에 골프황제 타이거 우즈(Tiger Woods)가 참가 중입니다. 제 나이대나 그 이전 골프 세대에게 타이거 우는 거의 우상과 같은 존재입니다. 전성기 그의 플레이는 타의 추종을 불허할 만큼 인상적이고 압도적이었으며 그 결과 현재 통산 82승으로 샘 스니드(Sam Snead)와 타이를 기록 중입니다.

 

source - https://kslsports.com/511239/tiger-woods-new-look-sun-day-red-apparel-taylormade/

 

 

지난 제네시스 오픈 때의 교통사고 이후, 큰 사고였던 만큼 완전히 회복된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지만 개인적으로는 꼭 83승을 달성하여 골프 역사상 절대 깨질 수 없는 금자탑을 쌓았으면 하는 바람입니다. 

 

예전보다 특히 어프로치와 퍼팅, 즉 숏게임에서 아쉬운 부분을 보이고 있지만 꼭 회복하여 1승을 추가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개인적으로 기억에 남았던 지난 2014 PGA TOUR 혼다 클래식(Honda Classic)에서의 멋진 칩인버디 영상을 남겨봅니다.

 

반응형

타이거 우즈의 멋진 칩인버디 @2014 혼다 클래식

 

 

 

PGA TOUR 2014 혼다 클래식(The Honda Classic) 당시, 파이널 라운드에서 타이거 우즈는 허리통증으로 경기 중 포기를 선언하는데요, 3라운드에서만 5언더파 65타를 기록하며 상승세를 타던터라 더욱 안타까웠습니다.

 

위 영상은 2라운드에서 우즈가 기록한 버디 칩 샷(Chip Shot) 입니다. 43피트(약 13미터) 거리에서 만들어지는 환상적인 버디 샷, 아직도 기억에 많이 남습니다.

 

 

디 오픈(The OPEN) 남은 라운드에서 타이거 우즈에게 호랑이 힘이 솟아나길 기원해 봅니다:)

반응형